HOME 뷰티 신상품
스킨알엑스랩, 민감 피부 맞춤 케어 ‘리본 라인’ 2종 출시시카 리프 멜팅 로션,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기존 대비 7.6배 커진 대용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09 10: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민감 피부를 위한 ‘리본(Re-born)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민감 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 리프 멜팅 로션’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을 선보였다.

2020년 1월 출시된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은 피부 진정 효과로 인기를 얻어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사이즈인 100ml 대용량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13ml) 대비 약 7.6배 커진 용량으로 민감 피부의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시카 리프 멜팅 로션’은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고 있는 원물 병풀잎 16,000ppm을 함유 하였으며 연화 특허 출원 기술이 적용되어 손으로 문지르면 부드럽게 녹아 피부에 직접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병풀에서 유래한 4가지 피부 진정 핵심 성분 슈퍼 센텔라™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특허 받은 동백나무 꽃 추출물이 모공을 촘촘하게 수렴해 준다. 피부에 유익한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과 진정 성분을 결합한 스킨알엑스랩만의 마데놀바이옴™ 콤플렉스를 함유해 무너진 피부 균형을 맞추고 피부가 스스로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유∙수분을 효과적으로 조절해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에 특히 도움을 준다.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은 과다 피지에 효과적인 고추냉이뿌리 추출물을 함유하여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 티트리추출물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유럽 피나무 꽃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및 유분, 피지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 트러블로 예민해진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스킨알엑스랩의 민감 피부 진정 라인 ‘리본(Re-born) 라인’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분과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로 워터 필 토너,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더마식스 겔 등의 라인업이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