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토니모리, 저자극 ‘백젤 아이라이너Z’ 출시740만개 판매된 스테디셀러를 저자극으로 업그레이드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06 15: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스테디셀러 백젤 아이라이너를 저자극 비건 아이라이너로 새롭게 변신시킨 ‘백젤 아이라이너Z’를 출시했다.

‘백젤 아이라이너 Z’는 2010년 출시해 광고 없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 누적 판매량 740만 개를 기록한 백젤 아이라이너의 진화된 아이템이다. ‘비건’ 아이템으로 리뉴얼 해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 프랑스 ‘이브 비건’에서 국내 최초로 젤 아이라이너 비건 인증을 받았다.

새롭게 변신한 ‘백젤 아이라이너Z’는 20가지 유해성분을 처방에 함유하지 않고, 착한 성분으로 예민한 점막 연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렷한 01블랙컬러와 자연스러운 02브라운, 꾸안꾸를 연출할 수 있는 03펄브라운 컬러까지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유수분과 마찰에 강한 롱 래스팅 제형으로 지속력이 우수하며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엣지컷 브러쉬로 업그레이드하여 눈꼬리와 눈 트임 메이크업을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2010년 출시 이후 740만개가 판매된 백젤 아이라이너를 더욱 착한 성분과 좋은 제품력으로 보답하기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서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와 비건 인증을 받은 ‘백젤 아이라이너Z’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친환경을 위해 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백젤 아이라이너Z’ 출시를 기념하여 4월 10일까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젤 아이라이너Z’ 구매 후, 정성스러운 나만의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저스트핏 머스트 블렌딩 팔레트, 일반 리뷰는 저스트핏 무스틴트를 받을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