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티르티르, 올해 첫 정기 세일 ‘전 품목 50% 할인’공식몰에서 5일부터 5일간 일부 품목 제외 할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06 15: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봄 시즌을 맞아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올해 첫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오늘도 반값에 티며들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일부 품목을 제외한 티르티르 전 제품을 50% 할인이라는 파격가에 제공한다. 도자기 코어 크림, 마스크 핏 쿠션, 빼르빼르 등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를 반값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단, 일부 품목은 세일에서 제외된다.

이번 세일은 5일 오전 10시부터 티르티르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준비된 제품은 재고 소진 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봄을 맞아 티르티르의 다양한 제품들을 알뜰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반값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라인의 티르티르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