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이니스프리, ‘노세범×다이노탱 에디션’ 출시‘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5주년 기념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02 10:1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국민 파우더’로 사랑받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국내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다이노탱’과 협업한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의 패키지와 퍼프에 다양한 모습의 다이노탱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다이노탱 캐릭터 ‘쿼카’, ‘보보’, ‘마쉬’의 다양한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담았고, 파우더 퍼프에는 ‘마쉬’의 미소 짓는 표정을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은 다섯 가지의 상큼하고 달달한 디저트향을 적용해 기분 좋은 사용감을 더했다. 레모네이드의 상큼한 향이 느껴지는 1호 프레쉬 레모네이드, 달달한 복숭아 과즙향의 2호 쥬시 피치, 부드럽고 달콤한 향의 3호 바닐라 푸딩, 톡 쏘는 상큼한 포도향의 4호 그레이프 소다, 시원하고 깔끔한 민트향의 5호 민트 캔디까지 총 5개의 호수로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일부터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한 ‘2way 퍼프’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또한 4월 7일까지 이니스프리 직영몰에서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 제품을 한 가지라도 구매 시, 구매자 중 300명을 추첨하여 이니스프리의 ‘버거 파우치’를 증정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마이샵 등록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자 국민파우더로 불리며 오랜시간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피지 흡수 파우더와 미네랄 피지 조절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흡착해 피지와 유분으로 쉽게 뭉치는 메이크업과 칙칙해지는 피부 톤을 보정해 주고, 미네랄 솔트와 민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1217 K-Beauty '퍼스트 에센스'
1217 K-Beauty '퍼스트 에센스'
세포라, 쿨썸머 빅세일 ‘미드이어 세일’ 6월 30일까지 진행
세포라, 쿨썸머 빅세일 ‘미드이어 세일’ 6월 30일까지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