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토니모리, ‘트루바이옴 쇼’ 바이럴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영화를 실제로 리뷰하는 것 같은 신선한 컨셉으로 화제, 4주간 새로운 퀴즈 실시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30 16: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3월 26일,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제품을 색다르게 소개한 ‘트루바이옴 쇼’ 바이럴 영상 본편을 공개했다.

진행자가 실제로 영화를 소개하듯이 시작하는 ‘트루바이옴 쇼’ 바이럴 영상은 한 사람의 일생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쇼 방송을 위해 모든 것이 조작된 세상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를 다룬다. 마치 영화 ‘트루먼쇼’를 연상시키는 내용으로, 조작된 세상에 의문을 품고 진짜 세상을 찾아 나서는 주인공 ‘트루바이옴’과 가짜 세상을 통제하는 ‘연출자’의 대립이 흥미롭게 전개된다.

토니모리에서는 현재 영상 공개 기념으로 ‘트루바이옴 쇼’ 퀴즈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매주 새로운퀴즈를 제시해 주마다 반복해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토니모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트루바이옴 쇼’ 본편을 끝까지 시청 후 좋아요와 댓글, 영상 관련 퀴즈 답을 제출하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토너 기획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300개 가량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유독 높은 이벤트 참여율과 기대를 모으는 이유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마케팅 팀의 피, 땀 눈물을 영혼까지 끌어 모은 영상이다.”라며, “다른 어떤 것보다, 그저 어렵고 생소한 트루바이옴이란 단어를 트루먼쇼와 연관시켜 자연스럽게 생각하게 되신다면 저희 목표는 달성한 것.”이라고 영상 제작 의도를 전했다.

한편, 트루바이옴 쇼 영상은 토니모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토니모리의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라인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 및 토니스트리트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