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㉛] 쏘내추럴 ‘스무스 바디 버블 바쓰 시카 솝’거칠고 건조한 바디 피부에 자극 없이 매끈한 각질 케어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1.12 11: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샤워에도 자신만의 습관이 있다. 누군가는 따뜻한 물에 5분 이내의 샤워를 하고 반신욕을 즐기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스크럽을 이용한 각질케어를 철칙으로 삼는 이들도 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피부도 즉각 반응을 한다. 건조함이 그대로 반영되는 피부는 당길 수밖에 없고 유수분 밸런스를 금방 잃을 수 있다. 묵은 각질은 제거해주고 보습막을 씌워주는 겨울맞이 바디케어가 필요할 때다.

쏘내추럴의 ‘스무스 바디 버블 바쓰 시카 솝’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자연 유래 큐브솝과 마 소재의 원단으로 이뤄진 비누 타월이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손쉬운 바디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특히 병풀추출물 8,000ppm 함유로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마사지+스크럽+워시로 개운함을 선사해주며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큐브솝이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 샤워 후에도 건조하거나 당김없이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천연 마 100%로 이루어진 비누타올은 물을 묻혀 비벼주면 거품이 생성되며 물기있는 바디 피부에 문질러 사용하면 된다. 사용 후에는 배수와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걸어 말려 재사용할 수 있다.

스크럽과 진정 케어를 동시에 원하거나 뽀득뽀득 개운한 때밀이 목욕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한다. 또한 울긋불긋 성난 피부의 소유자나 거칠고 건조한 바디 피부에 자극없이 매끈한 각질케어를 원한다면 쉽고 빠르게 매끈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으며 은은한 아로마향은 피로까지 기분좋게 풀어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