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㉙]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고농축 병풀 성분으로 4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0.23 14:5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밤낮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가 S.O.S를 보내는 계절이 돌아왔다. 여기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환경은 더욱 피부에 시련을 주는 것만 같다. 일반적으로 상처가 났을 때 연고를 바르듯이 피부에도 연고를 바르라면 가장 빠른 케어템으로 무엇을 선택하면 좋을지 생각해보았다. 이 계절이야말로 바로 시카가 필요한 타이밍이기도 하다.

 

병풀은 잘 알려져 있다시피 호랑이가 상처가 났을 때 자신의 몸을 비벼 상처를 낫게 한 풀이라고 하여 ‘호랑이풀’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자극 받은 피부에 빠르고 강력하게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기 때문에 화장품의 원료로도 많이 선호되기도 한다.

 

닥터자르트를 대표하는 시카크림인 '시카페어 크림'은 고농축 병풀 성분을 8,000배 이상(5,000ppm) 함유하여 외부자극을 받은 피부 장벽 개선에 대한 인체 효능 평가를 거쳤다. 이를 통해 4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 효과가 확인돼 자극 받은 피부에 더욱 강력해진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촉촉하게 형성해 피부 결 케어와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의 집중 관리를 돕는다. 이외에도 거뭇거뭇해진 부위의 피부 고민을 완화할 수 있도록 멜라닌 감소에 도움을 주어 피부 톤까지 케어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씌우듯이 밀착되어 겉돌지 않는 크림 제형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시카 앰플 등을 크림에 믹스하여 함께 바르면 더욱 빠른 진정 효과를 도와 준다.

 

당신의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는 생각보다 더 많은 시련을 겪고 있는지도 모른다. 보이지 않는 피부 고민까지 한번에 케어하고 싶다면 이 가을, 시카페어 크림을 추천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제품] 라벨영 ‘쇼킹허니타이거크림’
[신제품] 라벨영 ‘쇼킹허니타이거크림’
민감하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위한 클린뷰티 아이템 5
민감하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위한 클린뷰티 아이템 5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