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화해 화장품 설문회서 만족도 97%총 9개 항목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 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9.17 14: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가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제품 만족도 97%를 기록했다.

화해는 총 다운로드 수 9백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모바일 뷰티 플랫폼이다. 국내외 화장품 17만여 건에 대한 데이터와 5백만 건 이상의 사용자 리뷰를 비롯해 성분 정보 및 카테고리별 랭킹 등의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화해 설문단 총 29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설문회는 7월 31일부터 8월 14일까지 2주간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를 사용해 본 후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사용자들은 제품 전반에 대해 97%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에센스 수분감이 만족스러워요’ 문항 만족도 95%, ‘피부가 진정된 것 같아요’ 문항 만족도 93%를 기록하는 등 총 9개 항목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확보했다.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누적 판매 1억 장 신화에 빛나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의 성분 전문성과 기술력이 집약된 저자극 진정 패드다. 티트리잎수, 티트리잎콤플렉스(티트리잎추출물 및 화이트티트리잎추출물), 티트리잎오일의 트리플 티트리 성분이 패드 한 장에 담겨 다양한 자극으로 예민해진 환절기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진정시켜 주며 수분 공급 및 피부결 정돈을 돕는다. 100% 순면 원단 패드의 부드러운 진정 순면은 집중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미니 에센스팩으로, 3D 입체 엠보 순면은 각질 관리 및 피부결 정돈을 위한 토너 패드로 활용하기 좋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핸드크림’ 출시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핸드크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한국 화장문화 연구개발 앞장
코리아나화장품 한국 화장문화 연구개발 앞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