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클라뷰, SF9 로운 광고 컷 공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2.25 10: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그룹 SF9의 멤버 로운과 함께한 광고 촬영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컷에서 로운은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만찢남’ 비주얼은 물론 건강한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깔끔하고 투명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신선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뽐내며 로운이 가진 맑고 순수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로운은 오랜 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열정적인 모습은 물론 특유의 밝고 유쾌함이 어우러져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광고 컷을 찍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촬영 중간중간 꼼꼼한 모니터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로운과 첫 광고 촬영을 끝낸 클라뷰는 국내 청정해역에서 나는 진주만을 사용해 만든 프레스티지 마린 펄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에 영양과 유연, 보호를 해주는 진주 추출물을 모든 제품에 사용한다. 클라뷰는 런칭 이래 국내 유통망 확대와 함께 해외로 빠르게 확장해나가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클라뷰는 로운이 갖고 있는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맑고 투명한 신념을 추구하는 클라뷰의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으며 앞으로 로운과 함께 다채로운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