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강다니엘, “립스틱은 역시 레드 아닌가요?”'지방시 뷰티' 강다니엘과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1.20 17: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브랜드 공식 모델 강다니엘과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방시 뷰티와 진행한 화보 속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가 곧 선보일 신제품 ‘땡 꾸뛰르 쿠션(TEINT COUTURE CUSHION)’과 ‘땡 꾸뛰르 시티 밤(TEINT COUTURE CITY BALM)’을 발라 그의 말간 피부를 돋보이게 하였고, 니트 스웨터를 함께 착용하여 포근한 이미지를 연출하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대담한 꾸뛰르 무드를 담은 아이코닉한 립스틱 ‘르 루즈‘ 시리즈를 입술에 바르고 화이트 셔츠와 블랙 터틀넥을 착용하여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을 보이며, “립스틱은 역시 레드 아닌가요?”라며, ‘르 루즈의 딥 벨벳 #37루즈 그레네’의 선명한 레드 색상과 ‘르 루즈’의 시크한 레더 패키지가 마음에 든다고 설명하였다.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 ‘최애템’으로 ‘멀티 로즈 퍼펙토 #N01 퍼펙트 핑크’를 뽑으며, “평소 입술이 건조한 편인데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져 참 좋아요”라고 답하였다. 촬영 내내 함께한 ‘땡 꾸뛰르 쿠션’의 시크한 블랙 패키지와는 반대되는 귀여운 하트 모양의 퍼프를 본 그는 “반전쿠션인데요!”라고 웃으며 말하였다. 또한, 지방시 뷰티의 모델이 된 후 뷰티에 부쩍 관심이 생겼다며, “지방시 뷰티 모델이 된 후 다니티 여러분도 함께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라며 본인을 사랑해주는 팬들에 대한 언급도 놓치지 않았다.

이번 화보에서 사용된 신제품 ‘땡 꾸뛰르 쿠션’과 ‘땡 꾸뛰르 시티 밤’은 오는 27일부터 SSG 닷컴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2월 3일부터는 강다니엘 싸인이 새겨진 ‘스페셜 인그레이빙 쿠션 세트’ 판매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2월 7일부터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에서 첫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하며, 2월 14일부터 온라인, 오프라인 전 채널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