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와에카 올인원 크림 하나로 기초화장 끝교토 유기농 유자•황금누에고치 성분 함유…피부탄력,미백, 안티에이징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02.26 15:1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기초화장 단계 없이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탄력‧피부광택‧주름개선‧안티에이징 보습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해주는 올인원 크림이 화제다.

‘와에카 크림’은 일본 쿄토 미인을 탄생시킨 전통의 미용성분과 특허성분을 융합시킨 올인원 크림으로 다른 기초화장이 필요 없을 만큼 효과가 탁월하다.

특히 끈적거림이 없이 발림과 흡수력이 좋고, 피부에 탄력과 광택을 주며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안티 에이징 보습크림으로 국내 론칭 5개월 만에 입소문을 타고 온라인 화장품 유통채널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화장품으로 인기다.

와에카 크림에는 일본 교토 오사카 대학 특허 성분인 나루스겐(Narusugen)이 함유됐다. 콜라겐이 풍부해 피부탄력, 피부재생, 피부미백, 잔주금 개선,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특히 골드 실크(황금누에고치) 성분이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 주기 때문에 미백효과, 기미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주며 교토산 유기농 유자 엑기스를 함유해 피부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면역증대, 피부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와함께 쌀과 두유(나또) 발효 엑기스가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사쿠라 성분과 빌리베리 엑기스가 피부탄력과 잔주름을 개선해 준다.

이들 성분들이 함유된 와에카 크림은 캐리어 우먼 여성들이 바쁜 아침 출근길 화장수, 유액, 크림, 미용팩, 팩 등을 바르지 않고도 이 제품 하나로 피부탄력, 피부광택, 보습 등 기초화장을 끝내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JK네트웍스 계준혁 대표는 “와에카 크림은 일본으로부터 5개월전에 직수입해 현재 소셜 등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판매중인 올인원 크림으로 가성비 높은 제품이란 입소문을 타고 재구매가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제하고 “앞으로 바디워시, 클렌징 등 라인업과 함께 중국 화장품 시장진출 등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데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