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랑콤, 수지의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 영상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8.08.20 10: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 한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Find your light’라는 테마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빛이 아름다운 호주의 애들레이드에서 촬영되었으며 수지의 맑고 청아한 피부와 함께 진솔한 인터뷰로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서 수지는 내레이션을 통해 자신을 밝게 비추는 것이 스포트라이트뿐 만이 아니라 보이는 그대로 스스로 빛나게 하는 힘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담담히 고백하고 있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을 통해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고 내면의 빛을 가꾸어 나가는 이들에게 용기를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랑콤은 모든 여성들의 행복과 진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영상 속 수지의 맑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제품은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라인’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수지가 평소 즐겨 사용하는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알려진 바 있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이 더해져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이 제품은 개봉과 동시에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 되어 30일 동안 더욱 신선한 집중 케어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 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