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크림 소비자만족도 100% 달성제품만족도 100%는 물론, 지인추천 및 재구매 의사 높은 평가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8.08.14 13:2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정통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만든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이 2018년 8월 얼루어가 주관하는 소비자품평에서 만족도 100%의 쾌거를 얻었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크림은 회복, 진정, 보습 3박자를 두루 갖추어 민감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회복크림이다. 정제수 대신 우엉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강한 항산화 효과와 함께 밀크씨슬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 함유로 피부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며, 코퍼펩파이드, 판테놀을 함유하여 강한 보습효과는 물론, 무너진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이번 얼루어 품평단이 평가한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크림은 피부진정 및 회복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 장시간 지속되는 보습력, 저자극의 안전한 성분, 피부트러블 완화 및 재생력에 높은 평가를 받아 참가자 200명 전원 100% 제품에 대해 만족했으며, 97%의 사용자가 지인에게 추천할 의사를, 93%의 사용자가 재구매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라인은 단계별로 토너, 세럼, 크림, 마스크팩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11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했을 뿐만 아니라, EWG그린등급의 저자극 안심 포뮬러를 적용하여 연령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개발과 관련하여 반재용 대표는 “바노바기 리페어라인에 사용된 주요 성분인 밀크씨슬(흰무늬엉겅퀴씨추출물)에 함유된 실리마린은 복용시 간기능 회복에 효과를 보이는 인증된 성분으로, 실리마린이 피부에 도포 시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염증을 억제하며 산화, 손상을 예방하고 재생과정을 촉진시키는 효과에서 착안하여 해당 성분을 주요 컨셉성분으로 사용했다”고 개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은 이번 얼루어 소비자품평단 만족도 100%를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몰에서 8월 31일까지 50% 특별 할인 하며, 오는 9월부터는 신세계가 운영하는 글로벌 No.1드럭스토어 ‘부츠’에 순차적으로 입점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