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아토팜,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12년 연속 1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3.23 11:20
  • 댓글 0

아토팜(ATOPAL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아토팜은 인지도 파워, 충성도 등 전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총점 1,000점 중 703.7점을 획득, 경쟁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약 1.6배 높은 현격한 차이를 보였다. ‘최초 인지도’ 면에서는 2위 브랜드와 약 30% 가까운 격차를 보이며 압도적으로 높은 인지 점유를 나타냈으며, 선호도, 구입가능성, 이미지 등 전 항목에 걸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