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아토팜,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12년 연속 1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3.23 11:20
  • 댓글 0

아토팜(ATOPAL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아토팜은 인지도 파워, 충성도 등 전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총점 1,000점 중 703.7점을 획득, 경쟁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약 1.6배 높은 현격한 차이를 보였다. ‘최초 인지도’ 면에서는 2위 브랜드와 약 30% 가까운 격차를 보이며 압도적으로 높은 인지 점유를 나타냈으며, 선호도, 구입가능성, 이미지 등 전 항목에 걸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