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리케아 프로페셔널, ‘더 살롱 케어 디-플렉스’ 런칭식 개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3.21 11:5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미용전문가를 위한 살롱 브랜드 리케아 프로페셔널이 지난 3월 16일 동성제약 본사에서 ‘더 살롱 케어 디-플렉스(D-Plex)’의 런칭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앞서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이사는 “동성제약은 다년간의 연구·개발 노력을 통해 미용전문가를 위한 제품을 출시해왔고, 그 제품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더 살롱 케어 디-플렉스와 더 살롱 펌과 같은 살롱 전문 제품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리케아 프로페셔널의 향후 미래 비전을 밝혔다.

이어 동성제약 마케팅본부 최우정 과장이 더 살롱 케어 디-플렉스에 적용된 기술과 제품에 대한 소개를진행했으며, 이후 TYP뷰티아카데미 박태영 대표강사를 비롯한 전문 미용 강사진의 현장 시술이 이뤄졌다.

리케아 프로페셔널의 ‘더 살롱 케어 디-플렉스’는 모발 내부의 결합구조에 관여하여 화학적인 시술로부터 모발 보호에 도움을 주는 스페셜 케어 솔루션 제품이다. 모발의 횡간결합을 강력하게 해주는 1제와 결합의 유지와 완성을 돕는 2제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용량은 100ml 세트와 300ml 세트, 2가지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리케아 프로페셔널의 신제품 펌제인 ‘더 살롱 펌’이 함께 소개되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모발 손상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 살롱케어 디-플렉스’화 함께 ‘더 살롱 펌’이 출시되어 살롱 전문 브랜드로서 탄탄한 제품군을 갖추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