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집사부일체’에서 청춘 4인방이 주목한 ‘이승기 에센스’리더스코스메틱 전속 모델 ‘이승기’, 향에 반해 출시 전부터 애용 중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1.30 10: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청춘 4인방이 사용한 ‘올인원 에센스’가 화제다.

28일(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비투비 육성재가 야구선수 이대호와 함께 동거동락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대호와의 지옥 훈련 후 샤워를 마친 청춘 4인방이 사용한 에센스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 잡으며, ‘집사부일체 에센스’, ‘이승기 에센스’로 불리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이승기가 사용한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옴므 멀티 액션 에센스’는 3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으로 토너, 로션, 에센스를 한번에 담은 스마트 올인원 에센스다. 특히, 프레쉬하면서도 산뜻한 향이 특징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의 전속모델 이승기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처음 사용해본 후, 고급스러운 향에 반해 촬영장 곳곳에 가지고 다니며 애용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신제품의 향은 세계 유수 조향회사 출신의 47년 경력 베테랑 조향사 ‘루돌프 모일레만’과의 협업으로 특별히 제작되었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루돌프 모일레만은 “아시아 지역에서의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아시아 남성이 선호하는 내추럴하면서도 현대적인 이미지를 살린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향을 담았다”고 밝혔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면도 및 흡연, 음주, 잦은 야근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알프스에서 피는 희귀한 꽃 ‘에필로비움 플레이스케리' 추출물과 5가지 식물 추출물을 배합한 ‘캐모플렉스’, 고분자·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은 꽉 채워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현재 제품이 출시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집사부일체에서 방송된 이후 ‘이승기 에센스’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리더스코스메틱의 우수한 제품력과 세계적인 조향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만큼 트렌디한 남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3월 초 정식 발매 예정으로 오는 2월 1일(목)부터 2월 28일(수)까지 리더스코스메틱의 공식 온라인샵(www.leaderseshop.com)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 ‘이승기 만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