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출시렌드 컬러 반영 ‧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 넓혀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20 09: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마몽드가 립스틱, 틴트, 립밤의 장점만을 담은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은 지난 2014년도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선명한 발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은 받아 온 제품으로, 2015년 말린 장미색 트렌드로 사랑 받은 ‘벨벳 레드’ 컬러가 대표적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은 기존 인텐스 제품의 건조하고 퍽퍽한 발림성을 개선해 ‘라이트’와 ‘인텐스’ 라인으로 출시된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라이트’는 립밤처럼 촉촉함을 담은 크레용 타입의 립 펜슬로, 오일 성분을 다량 함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입술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내 입술처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컬러의 발색을 높여주는 컬러 파우더가 다량 함유돼 있어 여리여리한 컬러부터 고발색 컬러까지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립스틱처럼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벨벳 사용감을 담은 크레용 타입의 립 펜슬로, 고발색 매트 제형이지만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려 립스틱의 장점을 살리고, 입술에 밀착된 컬러가 오래 유지되는 특성이 있다. 또한 수분 증발을 막는 실리콘 엘라스토머 겔을 함유해 각질부각 없이 건조하지 않은 보송보송한 립 연출이 가능하며, 구상 파우더 성분 함유로 크리미하게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인기 컬러와 2017년 트렌드 컬러를 반영해 총 2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몽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은 기존 제품의 건조하고 퍽퍽한 발림성을 보완해 누구나 손 쉽게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제품으로, 3월 초에 메인 컬러를 선 출시해 온라인상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제 2의 벨벳 레드가 탄생 할 것을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