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제닉, 새로운 슬로건·CI 공개기술 가치·자산 담은 슬로건…새로운 비전 제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15 11:2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마스크팩 전문 기업 ‘제닉(대표 황진선)’이 ‘글로벌 마스크팩 전문 기업’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슬로건과 CI를 공개했다.

제닉이 새롭게 내세운 슬로건은 ‘GENUINE COSMETOLOGY PARTNER’. 건강한 삶에서 비롯되는 아름다움에 대한 깊은 고민과 첨단 과학기술을 활용해 끊임없이 마스크팩만을 연구해온 제닉이 이제는 이런 자산과 가치를 차별화된 기술력과 신뢰할 수 있는 품질로 안정화시켜 글로벌한 최고 수준의 OEM/ODM 전문 파트너사로서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함께 공개된 CI는 제닉(GENIC)의 ‘G’와 마스크팩을 상징하는 ‘사람의 얼굴과 피부’, ‘마스크 시트’까지 3가지 요소를 결합해 아트적으로 형상화한 것으로 ‘마스크팩 전문 기업’의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하이드로겔을 개발해 성장시킨 제닉은 생명공학을 기반으로 한 신소재·신제형 연구와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안전한 성분, 신뢰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시스템화된 공장과 물류센터로 One Stop 서비스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