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봄철 클렌징 노하우로 피부를 지키자피부에 자극 없는 저자극 제품 선택이 필수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15 11:03
  • 댓글 0

황사와 미세먼지의 유해물질은 눈으로 보기 힘들 정도로 그 입자가 작고 각종 먼지, 중금속 물질까지 섞여 있어 꼼꼼히 씻어내지 않으면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까지 이어질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외출 후 얼굴부터 헤어, 바디까지 철저하게 클렌징해주는 것이 좋다.

개운함 & 촉촉함 모두 만족하는 클렌징
피부 자극이 없는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부드러운 제형에 한번의 사용으로 미세먼지와 진한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을 선택해보자. 세안 후 촉촉함까지 더해주는 제품이면 금상첨화.

▲ 베리떼클렌저
베리떼 ‘브라이트닝 워터팩 클렌저(215ml)’는 수분팩의 제형을 맨 얼굴에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물로 씻어내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Pack-to-Foam 클렌저다. 2차 세안 필요 없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미세먼지까지 모공 구석 구석을 개운하게 청소해주는 제품이다.

해바라기씨, 유채씨, 안디로바씨, 양구슬냉이씨, 참깨 등 5가지 씨앗 오일을 함유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잘게 쪼개 넣은 말캉한 천연 유래 곤약이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매끈하게 제거해준다.

▲ 메이크온클렌징브러시
메이크온 ‘클렌징 인헨서 로맨틱핑크’는 단 1분의 클렌징만으로 달걀처럼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완성하는 진동클렌저다.

1분에 1만 5천회 이상 진동하는 음파진동의 ‘마이크로 모션’이 모공, 각질, 블랙헤드는 더 깨끗하게 제거하고, 필링 관리 받은 것처럼 매끈한 피부결과 환한 피부 톤을 만들어 준다. 브러시를 따라 피부 깊숙이 음파 진동을 전달, 피부 속까지 진동시켜 긴장감을 주는 피부 운동 효과로 탄력까지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머리카락 먼지 꼭 제거하고 취침해야
봄철 불어오는 황사, 미세먼지에 제일 많이 노출되는 것은 바로 헤어. 저녁이면 기름진 모발에 더욱더 많이 달라붙고, 두피 모공까지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외출 후 꼭 두피까지 깨끗이 딥클렌징하기를 권장한다.

▲ 프레시팝샴푸
프레시팝 ‘그린 허브 레시피 샴푸(500ml)’는 슈퍼푸드 에너지로 지성 두피를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내추럴 헤어 케어 샴푸다. 라임, 민트, 레몬과 탄산수가 풍부하게 들어가 과도하게 분비된 두피 피지를 깨끗하게 관리해 피지없이 개운한 두피는 물론, 한올한올 머릿결이 살아있는 가벼운 모발을 느낄 수 있다.

라임과 민트가 어우러진 상쾌한 향으로 샴푸하면서 리프레시함을 느낄 수 있다.

오후만 되면 기름지는 헤어로 고민이라면, 상쾌한 슈퍼푸드 성분 샴푸로 매일 두피와 헤어를 같이 관리해보자.

손, 발만 깨끗이 씻어도 각종 피부 트러블을 약 80%까지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피바스 쥬스 스무디 ‘버블 핸드워시’ 는 항균 효과가 있는 거품 타입 핸드워시. 산뜻하고 기분 좋은 손 세정제로 과일 착즙 주스 성분이 함유, 달콤한 감귤&바나나 향의 ‘버블 핸드워시 오렌지’, 상큼한 레몬&유지 향의 ‘버블 핸드워시 옐로우’, 활력 넘치는 청포도&키위 향의 ‘버블 핸드워시 옐로우 그린’, 생기 넘치는 석류&토마토 향의 ‘버블 핸드워시 레드’ 총 4가지로 출시됐다.

▲ 버블 핸드워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적합한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센서티브 클렌저(300ml)’는 인공향•파라벤•합성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해 연약한 아기 피부부터 민감한 성인 피부까지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보습의 페이셜&바디 겸용 클렌저다.

<봄철 러블리 메이크업은 이렇게~>
■라네즈 핑크 립 메이크업

한껏 포근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대표하는 핑크 컬러를 선택하자. 핑크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화사하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산뜻한 피부를 연출한 뒤 T존은 파우더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하고, 자연스럽고 은은한 색감의 핑크 블러셔를 가볍게 터치하면 수줍게 상기된 듯한 볼을 연출할 수 있다.
샴페인 컬러의 섀도우로 눈가를 환하게 밝힌 후, 블랙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이용해 인형처럼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선명한 색감의 핑크 립스틱으로 입술을 톡톡 두드리듯 자연스럽게 발라 화사한 핑크 빛 입술을 연출하면, 바라보기만 해도 애정 지수가 한층 상승하는 핑크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리리코스 2017 S/S 메이크업

▲ 리리코스 제품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화사한 자연의 봄 컬러와 은은한 광채를 담아, 순수하면서도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2017 S/S 메이크업 라인 ‘드리밍 안테모사 컬렉션’을 선보였다.

‘리리코스 드리밍 안테모사 컬렉션’은 그리스 신화 속 아름답고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님프 ‘세이렌’과 그들이 사는 꽃이 흐드러지게 만개한 지상 낙원 ‘안테모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이다. 아이섀도 팔레트 2종과 립 팔레트 1종, 블러셔 팔레트 1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 4색 아이섀도 팔레트 ‘마린 리파이닝 아이즈’는 풍부한 컬러감과 다양한 텍스처를 사용해 바닷바람에 일렁이는 꽃의 신비로운 컬러와 물결의 반짝임을 담아낸 제품. 웜톤 컬러의 ‘샤이닝 페탈’과 쿨톤에 맞는 ‘시덕티브 페탈’ 총 2종으로 세련된 동안 눈매를 연출하며, 하이브리드 실리콘 엘라스토머를 적용해 오랫동안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