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을 한번에올빚 ‘순수빛 선케어 라인’ 출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10 09: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코웨이 코스메틱의 올곧게 빚은 오리엔탈 生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이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이해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순수빛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순수빛 선케어 라인은 세 가지 베이스가 피부에 수분과 진정, 광채효과를 선사하는 ‘순수빛 선커버팩트’와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발색돼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순수빛 립에센스’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순수빛 선커버팩트(SPF50+/PA++++)는 자외선 차단 최고 등급으로 봄철의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세 가지 베이스를 통해 생기 넘치는 피부톤을 완성 시켜준다.

핑크 베이스는 제주 전통 방식으로 발효를 한 제주 야생화 성분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진주 파우더 성분의 화이트 베이스는 브라이트닝 효과와 함께 빛나는 광채와 윤기를 선사한다. 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한 파운데이션 사용으로 환절기에도 들뜸없이 촉촉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순수빛 립에센스(SPF15)는 꽃잎을 머금은 듯 생기있고 부드러운 입술로 관리해주는 자외선 차단 기능의 에센스 립밤으로, 제주 야생화 발효물과 동백오일 함유로 입술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부여한다. 또 개인의 입술 온도와 수분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색돼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올빚의 ‘순수빛 선케어 라인’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신라면세점 아이파크점, AK 분당점, AK 원주점, 대백프라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