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화이트 데이에 어울리는 기프트 아이템연인에게 사랑을 전하는 특별한 뷰티 아이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08 10: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오는 3월 14일은 소중한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화이트 데이’다. 손꼽아 기다린 기념일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을 감동시키고 싶다면 그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줄 뷰티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기프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여자친구를 빛나게 만들어줄 선물을 원한다면 헤라 ‘UV 미스트 쿠션’

   
 
특별한 화이트 데이에 여자친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선물을 찾는다면, 화려하고 감각적인 크리스탈로 꾸민 헤라의 ‘UV 미스트 쿠션’을 선물해보자.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헤라의 대표 베스트 셀러 아이템 UV 미스트 쿠션이 봄을 맞아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크리스탈 쿠션으로 단장했다. 3월 한 달간 UV 미스트 쿠션 본품과 추가 리필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쿠션을 장식할 수 있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데코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아한 반짝임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크리스탈 쿠션은 리미티드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더욱 소장 가치가 있어 특별한 이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투명하게 빛나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라인’

   
 
환하게 빛나는 투명한 여자친구의 피부는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다. 겨울 내내 오랜 시간 칙칙해진 피부로 속상한 여자친구에게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라인’을 선물해보자. 3월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라인은 피부 속부터 맑고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촉촉한 화이트닝 제품이다.

   
 
또, 강화된 수분과 가벼워진 '슬림 텍스처'가 산뜻하지만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해 화이트닝 제품이 건조할 수 있다는 편견을 깼다. 특히 워터, 에멀젼, 이펙터, 마스크 외 화이트닝 라인의 대표 제품인 캡슐 앰플은 스팟과 피부톤을 동시에 케어해 마치 관리 받은 듯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다가올 봄,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라인으로 여자친구 얼굴에 화사한 봄기운을 불어넣어보자.

매혹적이고 센슈얼한 화이트 데이를 완성해줄 향수 아닉구딸 ‘떼뉴 드 스와레’

   
 
둘만의 소중한 기념일을 특별한 향으로 추억하고 싶다면? 사랑하는 이를 단번에 매료시킬 아닉구딸의 ‘떼 뉴 스와레’를 선물해보자. 매혹적인 이브닝 드레스를 입은 듯 우아함과 대담함을 담은 향수 ‘떼 뉴 스와레’는 최상의 원료인 아이리스와 우디한 향의 패출리 등 비밀스러운 재료들의 과감한 조화로 탄생하였다. 아닉구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루망 시프레 계열의 향수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받기에 충분한 실키하고 관능적인 향이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