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셀큐어, 김태희 웨딩이야기 영상 공개피부관리비법·베스트웨딩 아이템 소개해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28 15: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셀큐어가 김태희가 들려주는 웨딩 이야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태희는 신혼여행을 다녀온 직후 진행한 첫 인터뷰로 결혼 준비를 위한 피부관리 비법과 김태희만의 베스트 웨딩 아이템을 소개했다.

결혼 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김태희는 인터뷰 내내 결혼 준비 과정을 떠올리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결혼 준비를 위한 스킨케어 비법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결혼 준비로 바쁘게 지내다 보니까 특별한 스킨 케어는 받지 못했다“며 “제품을 갑자기 바꾸면 트러블이 나는 피부라 평소에 사용하던 제품을 좀 더 꼼꼼하게 발랐다“고 답했다.

김태희만의 베스트 웨딩 아이템에 대해서는 “아침.저녁으로 쓰던 셀큐어 듀오비타펩 크림을 얇게 여러번 레이어링 하면서 발랐다“며 듀오비타펩이 스페셜한 웨딩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셀큐어는 김태희 웨딩 이야기 영상 공개와 함께 김태희의 인생크림인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을 증정하는 ‘안티에이징 빅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주름. 미백. 탄력 등 안티에이징에 대한 고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셀트리온스킨큐어 자사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유투브에서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