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대만서 첫 선모델 송혜교와 프리런칭 행사 진행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28 10:4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017년 3월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인 신제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의 런칭을 축하하기 위한 행사를 지난 2월 23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대만 타이페이에서 진행된 프리런칭 글로벌 행사에서 라네즈는 오는 3월 리뉴얼 출시될 ‘실크 인텐스 립스틱’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라네즈의 시그니처 립스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행사를 위해 대만을 방문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8개국에서 찾아온 100여명의 프레스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하며 라네즈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행사 참석자들은 놀랍도록 실키하게 발리며 풍성한 발색을 보여주는 실크 인텐스 립스틱의 업그레이드된 속성들을 알아보는 한편, 나만의 립 마크가 찍힌 DIY 러기지 태그를 만들거나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컬러로 완성한 메이크업으로 포토 슈팅을 진행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과 함께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을 활용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킬 매력적인 메이크업 룩을 보여주는 클래스가 진행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피날레로 진행된 갈라 디너에는 라네즈의 모델인 배우 송혜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송혜교는 뷰티 노하우에 대한 질문에 “평소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립스틱으로 그날의 기분에 따라 포인트를 주는 편”이라며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해 좋다”고 답하며 립스틱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한편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35가지의 풍성하고 생생한 컬러와 매끄럽게 발리는 실키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립스틱으로, 색소 초미립화 기술을 통해 한번의 발림만으로도 빈틈없이 선명한 컬러가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실버의 대조가 돋보이는 심플하고 퓨어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라네즈의 시그니처 립스틱,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오는 2017년 3월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