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샘,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패키징 부문서 2년 연속 수상 쾌거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27 11:5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7)'의 패키징(Packaging)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더샘이 이번 독일 iF 어워드의 패키지 부문에서 수상한 제품은 한방 스킨케어 라인 ‘수예란 청초’와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 ‘골드 리프팅’, 그리고 바디 라인의 ‘퍼퓸 드 바디’이다. 3가지 제품 라인 모두 패키지 디자인의 창의성뿐만 아니라 친환경성, 조형성, 기능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더샘 관계자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독일 iF 어워드에서 작년 ‘차가 발효’ 라인의 본상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차지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에코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에코 디자인 콘셉트를 발전시키고 더샘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꾸준하게 구축시키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년 최고의 디자인 결과물을 선정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힌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전독성 의심 성분 함유 염색샴푸 시중 유통
유전독성 의심 성분 함유 염색샴푸 시중 유통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