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BRTC, 오는 18일 홈앤쇼핑 특집방송 진행항노화만능크림 출시 3개월, 20만개 판매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15 16: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BRTC 의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이하, 항노화만능크림)이 출시 3개월 만에 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오는 18일 생방송이 확정됐다.

작년 11월 홈앤쇼핑 론칭 후 정보 공유가 빠른 SNS 유저들 사이에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비타민 수면팩’ 이라는 사용 후기가 공유되고 꾸준한 입소문을 타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수량이 20만개를 돌파 한 것.

비알티씨는 이를 기념해 오는 18일 오후4시5분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은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는 방송인만큼 본품 최다 구성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사전구매 및 생방송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비알티씨 어드밴스드 듀얼 레이어 오일 세럼(이하, 쟈스민 오일 세럼) 30ml 정품을 증정하는 것. 또한, 방송에 앞서 라이브 방송 시청 및 구매까지 가능해 홈쇼핑 고수들에게 유명한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방송 알람 이벤트를 진행하며 50명을 추첨해 비알티씨 센텔라스카 연고 정품(30ml)을 증정한다.

비알티씨 관계자는 “항노화만능크림은 비타민뿐만 아니라 센텔라추출물, 펩타이드 성분까지 함유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줘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출시 3개월 만에 누적판매 20만개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 할 수 있었다” 며 “오는 18일 진행될 생방송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구매 및 생방송 구매 고객 중 상품평을 남길 경우 비알티씨 쟈스민 오일 세럼 30ml 정품 1개를 무조건 증정하는 혜택이 준비돼 있다.” 고 전했다. 덧붙여 “방송 전 ‘홈쇼핑모아’ 앱을 진행되는 방송 알람 설정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비알티씨 센텔라스카 연고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번 방송에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