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새해 깨끗한 피부를 위한 아이템 눈길'세수재계' 클렌징으로 미세먼지 관리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15 13:5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기자] 매년 새해가 되면 목욕을 깨끗이해 마음을 가다듬는 ‘목욕재계’를 한다. 2017년 마음과 피부를 더욱 맑고 깨끗하게 다스리고 싶다면 세수재계를 함께 해보자. 몸과 달리 얼굴은 장시간 외부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은데, 연초부터 높은 수치로 발생하고 있는 미세 먼지로 인해 피부질환과 트러블이 쉽게 유발되기 때문이다. 특히 미세먼지는 모공보다 작지만 표면이 넓기 때문에 피부 표면에 잘 달라붙는 특징이 있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 왼쪽부터 아쿠탑, 로레알파리, 슈에무라

배우 신혜선의 뷰티 아이템으로도 유명한 아쿠탑 PM 2.5 클린데이 마사지 크림은 각종 공해와 미세먼지, 건조한 대기로부터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셀비오니끄워터와 퓨리파잉콤플렉스가 모공 속에서 쉽게 빠지지 않아 뾰루지를 유발시키는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고 수분을 촉촉하게 공급해 준다.

로레알파리 미셀라 워터는 8가지의 최소 성분으로만 만들어졌다. 노폐물을 끌어당기는 미셀라 기술이 적용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슈에무라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은 항산화 기능을 가진 녹차와 세정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성분에 피부 표면의 단백질 각질을 제거하는 파파야 추출물이 더해져 강력한 세정 효과를 선사한다. 초미세먼지와 함께 피부 위 작은 불순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내 피부 톤을 맑게 가꿔준다.

한편 세수재계 후 건강한 피부를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마무리 케어도 중요하다.

▲ 아쿠탑, 라네즈, 유세린, 시에로 코스메틱

유세린 아쿠아포린 미스트 스프레이는 피부 속 원활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가 함유돼 건조한 피부 곳곳에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아쿠아포린이란 강한 피부가 갖는 피부 자체의 수분 공급 시스템으로 유세린 아쿠아포린 라인에 함유된 유효 성분이 피부 속 아쿠아포린 개수를 늘려 피부의 보습력과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아쿠탑 데일리 너리싱 닙스 크림은 슈퍼푸드 카카오 닙스 추출물과 카카오 씨드 버터,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줘 동안 장벽 피부를 선사해 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더블 레이어링 오일은 워터층과 보습 오일층으로 구성된 워터뱅크 라인의 이층상 수분 오일이다. 이 제품은 보습 워터인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와 모이스처 루프 오일이 수분을 제공, 보습력을 강화했다. 유세린은 춥고 건조한 겨울, 뿌리는 것만으로도 피부 속부터 보습을 채워줘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아쿠아포린 미스트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시에로 코스메틱 퓨리페어 마스크_리엑티베이트는 대나무숯과 친환경 Cellulose 소재가 혼합된 블랙탄 시트을 사용해 피부 정화 효과에 도움을 주며 뛰어난 밀착감을 자랑한다. 또한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뛰어난 마린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