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슈퍼푸드 프롬 제주 - 무화과 브라이트닝’ 라인착한 성분, 가성비로 칙칙한 피부 해결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03 10: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슈퍼푸드 프롬 제주-무화과 브라이트닝’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2015년 첫 선을 보였던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은 제주의 건강한 자연원료로 까다롭게 만들었지만, 포장재와 같은 부수적인 비용은 줄여 가격은 낮추고, 스킨케어 제품의 본질인 ‘피부 고민 해결’에 집중해 최적의 스킨케어 효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 ‘저온 감압 추출법’으로 제주 슈퍼푸드 원료의 유효 성분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천연 에센셜 오일만을 사용해 편안한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제시하는 원료의 안전성 평가 등급에서 그린(0~2등급)에 해당하는 원료만을 사용해 순한 성분으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새롭게 출시한 ‘무화과 브라이트닝’ 라인은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어 ‘여왕의 과일’로도 알려진 무화과 성분을 원료로 만든 라인이다. 슈퍼푸드 무화과의 항산화, 베타카로틴,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가꿔주며,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인 피신이 데일리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물에 닿으면 젤에서 폼으로 변하는 트랜스폼 제형으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무화과 브라이트닝 젤투폼 클렌저’와 크리미한 거품 제형과 무화과 원물 알갱이로 데일리 각질케어에 효과적인 ‘무화과 브라이트닝 스크럽 클렌저’, 틴트로 인한 착색을 말끔하고 촉촉하게 딥 클렌징해주는 ‘무화과 브라이트닝 틴트 리무버’, 무화과의 비타민과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투명광 피부로 가꿔주는 무알콜 약산성 ‘무화과 브라이트닝 스킨’,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핑크빛 톤 업 효과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무화과 브라이트닝 선크림 SPF50+ PA++++’(2월 22일 출시)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