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샘, ‘에코소울 모션’ 시리즈 18종다이얼식 용기로 휴대성과 편리함 겸비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24 11:4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에코소울 키스 버튼 립스’의 뒤를 이을 메이크업 라인으로 ‘에코소울 모션’ 시리즈를 선보이며 ‘에코소울 모션 립스’ 10종과 ‘에코소울 모션 섀도우’ 8종까지 총 18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립스틱 신제품 ‘에코소울 모션 립스’는 부드럽게 발리면서 벨벳 느낌으로 마무리되는 텍스처가 특징인 립스틱이다. 과하지 않게 은은한 광택이 입술을 매력적으로 표현해주며,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래스팅 시스템’이 립스틱 위에 가벼운 막을 형성해 컬러와 광택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오렌지 빛 컬러부터 플럼, 레드 컬러까지 총 10종의 색상으로 출시돼 원하는 컬러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에코소울 모션 섀도우’는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 슬라이딩 젤 포뮬러의 스틱 타입 아이섀도우이다. 눈가에 편안하게 발리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이며 돌려쓰는 펜슬 타입으로 브러시 없이도 간편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따뜻하고 차분한 느낌의 우드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은은한 펄 섀도우 컬러부터 무펄의 베이직 컬러까지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며, 컬러에 따라 아이섀도우 용도 외에 블러셔, 쉐이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