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셀큐어, 설 맞이 프리미엄 기획세트 3종구매금액별 사은품과 스페셜 기프트 증정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20 10: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설 선물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설 기획세트는 셀큐어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들로 셀큐어 듀오비타펩 2종, 지세븐 2종, 하이어드 2종을 각각 구성했다.

‘셀큐어 듀오비타펩 2종 기획세트’는 산뜻한 보습감으로 다음 단계의 흡수를 도와주는 스킨과 부드럽고 영양감 있는 제형으로 피부를 윤기 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라인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첫번째 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성분인 ‘듀오비타펩이 함유돼 있어 탄탄하면서도 맑은 안색을 선사해주며, 보습 및 탄력 강화, 안색 개선, 기미·잡티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준다.

셀큐어 지세븐 라인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이미 진행중인 30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울릉도에서 자생하는 돌외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큐어 지세븐 2종 기획세트’는 산뜻하고 촉촉한 부스팅 스킨, 그리고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영양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가둬주는 에멀전으로 구성돼 있다.

셀큐어 하이어드 라인은 각 제품이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크기 별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있어 피부 겹겹이 쌓아 수분 레이어를 형성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보습 라인이다. 그 중 ‘셀큐어 하이어드 2종 기획 세트’는 가벼운 워터 제형의 수분 영양 토너가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결을 정돈해주며, 부드러운 질감의 수분 영양 에멀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셀큐어 관계자는 “민족 대 명절 설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