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오설록, 다양한 티로 구성된 ‘설날선물세트’ 출시순수차에서부터 블렌디드 티까지 직접 구성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19 11: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오설록은 2017년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다양한 설날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주고받으며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성에 초점을 두었다.

오설록은 설날선물세트로 시그니처 블렌디드 티로 구성된 ‘시그니처 블렌디드 티 세트’와 프리미엄 녹차 세트인 ‘프리미엄 티모음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순수차에서 블렌디드 티까지 다양한 차(茶)를 직접 선택해서 구성할 수 있는 ‘내 마음대로 만드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친구 동료 등 부담없는 사이엔 인기있는 블렌디드 티만 모은 ‘시그니처 블렌디드 티 세트’

그간 오설록은 감각적인 스토리를 다채로운 향과 맛으로 표현한 블렌디드 티를 선보이며 젊은 세대 사이에서 주목 받아 왔다. 이들 중 가장 인기있는 블렌디드 티를 선별해 구성한 ‘시그니처 블렌디드 티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시그니처 블렌디드 티 세트’는 그윽한 제주 삼나무 풍미에 싱그러운 제주영귤을 더한 ‘삼다연 제주영귤’, 달큰한 배향을 은은하게 맛볼 수 있는 ‘달빛걷기‘, 동백의 고혹적인 향미를 느낄 수 있는 ‘제주 동백꽃 티’로 구성했다.

품격과 정성을 담아 선물하고 싶을 땐 ‘프리미엄 티모음 세트’

또한 오설록은 해외에서도 인정 받은 대표 명차 세작과 삼다연 삼 외 순수 허브차로 구성된 ‘오설록 프리미엄 티모음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틴캔 소포장으로 잎차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줄 수 있도록 했고 고급스러운 목함 케이스로 명차의 품격을 더했다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해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내 마음대로 만드는 선물세트’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에도 오설록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내 마음대로 만드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차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순수차에서부터 다양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렌디드 티와 허브차까지 선물 받는 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 선정이 가능하다. 오설록 피라미드 10입 제품으로 선택 가능하며, 선택한 제품 수에 따라 알맞은 상자에 포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블렌디드 티와 허브차 중 인기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삼다연제주영귤, 달빛걷기’와 ‘도라지차, 감잎차’, 기존 히트 상품인 녹차 밀크 스프레드 및 제주섬녹차 초콜릿바도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이 준비한 소중한 이에게 전달드리는 특별한 설날선물세트 관련 자세한 문의 및 구입은 오설록 홈페이지 또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티샵 및 티하우스에서 가능하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