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듀이트리, 7무 셀 에센스자작나무 수액 퍼스트 에센스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10.21 11:02
  • 댓글 0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심두섭)가 수분력을 극대화하고 7가지 유해 성분은 배제한 저자극 퍼스트 에센스, 듀이트리 7무 셀 에센스를 선보인다.

듀이트리 7무 셀 에센스는 체액과 유사한 자작나무 수액을 76% 이상 함유한 저자극 퍼스트 에센스다. 일반 정제수에 비해 2배 이상의 수분 유지력과 흡수력을 지닌 자작나무 수액이 세포 내 수분 유지력을 높이고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

이번 신제품은 초보습 청정 수분크림, 듀이트리 7무 페이셜 크림의 전단계에 사용하는 부스팅 아이템으로 기획됐다. 7무 페이셜 크림은 제품 속에서 강낭콩 새싹이 발아할 정도로 유해 성분이 없고 순수해 ‘새싹 크림’으로도 불리는 제품.

듀이트리의 7무 시스템은 파라벤, 미네랄오일, 설페이트,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인공 향료와 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을 배제해 미국의 스킨딥(SKIN DEEP) 안전 등급 기준을 충족하며,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보다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저자극 시스템이다.

듀이트리 김소현 마케팅 실장은 “피부 본연의 힘을 깨우는 듀이트리의 피부 철학을 바탕으로 풍부한 수분력과 영양 성분을 담아내 제품력을 높인만큼, 건조한 가을철 민감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듀이트리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7무 셀 에센스와 7무 페이셜 크림으로 구성된 스킨 디톡스 프로그램 세트 구매 시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약산성 클렌저 7무 플라워가든 바디 클렌저를 함께 증정한다. 또 스페셜 기획 세트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클린 - 씻어내고 새롭게 태어나는 내 몸 혁명 (알레한드로 융거 著)' 도서를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7무 라인 5종과 함께 듀이트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듀이트리(www.dewytree.com)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