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셀룰라이트 바디관리법
  • 정부재
  • 승인 2010.08.06 16:02
  • 댓글 0

기아 팔뚝, 전투 복근, 말벅지 원한다면, 뿌리고 열내라!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 높여주고 혈액순환 촉진하는 발열 슬리밍 제품 돋보여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물놀이를 준비하는 이들의 막바지 몸매 만들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발열 슬리밍 제품들이 관심을 끈다.

뜨거운 태양 아래 매끈한 바디라인을 뽐내기 위한 막바지 다이어트에 반드시 염두 해둬야 할 것이 바로 셀룰라이트.

셀룰라이트는 피부 피하 조직 내 지방 세포에 과다하게 축적된 피하 지방층이 약해진 진피층으로 밀고 올라와 피부가 울퉁불퉁 거칠게 되는 것으로 피부 표면을 울퉁불퉁하게 한다.

특히 운동이나 마사지 요법으로도 쉽게 제거되지 않아 마른 몸매라도 셀룰라이트로 매끈하지 않은 바디라인을 가질 수도 있다.

셀룰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없애기 위해서는 적절한 식이요법, 운동과 함께 바디 슬리밍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발열 효과를 내는 바디 슬리밍 제품은 혈액 순환 작용을 증가시켜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과 셀룰라이트의 배출에 효과적이다.

하지만 발열효과를 내는 바디 슬리밍 제품을 잘못 사용하면 붉은 반점과 같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저자극 식물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 미스트로 뿌려서 셀룰라이트 없애기

바디 슬리밍 제품은 아침, 저녁 샤워 후 몸에 발라주는 제품이 대부분이다. 그러나 젤이나 크림 타입의 제품들은 도포 후 손에 끈적임이 남아 손을 씻어야 하고, 바로 옷을 입고 활동하기가 어려워 흡수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이런 불편함을 감소시키기 위해 미스트 타입의 바디 슬리밍 제품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싸이닉 ‘핫바디 엑스트라 슬림 핏 버닝 미스트’는 뿌리는 미스트 타입으로 손대지 않고 뿌리기만 해도 되므로 손에 묻힐 필요가 없고, 워터 타입으로 분사 후 흡수가 빨라 바로 옷을 입고 활동할 수가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여기에 후박 추출물과 카페인이 함유되어 지방 세포 생성 억제와 셀룰라이트 분해에 도움을 주어 슬림한 바디라인으로 가꿔주며, 고추, 마늘, 생강, 포도 추출물이 온열 효과를 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피부에 쌓인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싸이닉 화장품 그룹 김남희 매니저는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쉽게 없어지지 않는 복부, 허벅지, 팔뚝의 셀룰라이트를 없애야 매끈하고 슬림한 바디라인으로 완성할 수 있다.”며 “셀룰라이트를 없애기 위해서는 전용 케어 제품을 활용하여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며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정부재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