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꽃으로 피어난 칠순
  • 승인 2005.10.20 10:00
  • 댓글 0
로레알코리아(대표 클라우스 파스벤더)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 랑콤의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맞아 10월 한달 동안 주요 백화점에서 ‘랑콤 메가 체험관’을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랑콤 메가 체험관은 뷰티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최대 규모의 고객 체험 행사로서, 랑콤의 70년 역사와 현재의 모습을 전시하며 랑콤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혁신적인 스킨케어 기술과 우아하고 화려한 컬러 트렌드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올 가을·겨울 메이크업 컬렉션 및 패션쇼, 매직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여졌다. 10월 16일까지 서울 시내 유명백화점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매일매일 시간대별로 달라지는 7가지 특별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행사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700명에게 장미꽃 증정, 대형 랑콤 장미벽을 배경으로 한 사진촬영 서비스 등이 제공됐다. 그리고랑콤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펼치는 ‘로즈 미스테르(ROSE MYSTRE)’가을-겨울 메이크업 쇼 및 이를 활용한 패션쇼,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한 매직쇼, 과학적인 피부 진단과 스킨케어 뷰티 클래스 등도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스킨케어 2종세트’ ‘르쑤르파스 필 스타터 키트’ ‘베스트 셀링 메이크업 세트’ 등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행사기간 중에만 구입 가능한 랑콤 베스트셀링 기획세트를 마련해 인기를 끌었다. 10월 4일 오프닝 행사에는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방한한 프레보 로레알 본사 부사장, 랑콤 모델 이미연을 비롯해 김아중, 변정민, 황인영, 정지영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랑콤 70주년 행사를 축하했다. 한편 로레알의 향수 브랜드 까샤렐은 여성 향수 ‘프로미스’ 출시를 기념하는 시향회 및 ‘프로미스 트리 이벤트’를 10월 7일부터 12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삼성플라자 분당점에서 진행했다. 프로미스 향수는 사랑의 마법에 빠진 연인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교감과 로맨틱한 사랑의 약속을 표현한 달콤한 프루티 플로럴 향의 향수다. 이번 행사는 ‘약속하세요! 당신의 사랑’이라는 주제로 고객이 프로미스 카드에 연인에게 약속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적어, 직접 프로미스 트리에 거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벤트에 응모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샘플을 제공했으며, 그 중 가장 로맨틱한 사랑의 약속을 한 25명에게는 달콤한 사랑의 약속, 프로미스가 준비한 마법 같은 로맨틱 기프트를 증정한다. (460호 26면) 이봉구 기자 viewsion@csmt.co.kr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