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자연스러운 광채와 음영감으로 입체적인 페이스 연출디어달리아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3.06 17: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자연스러운 광채와 디테일한 음영감으로 입체적인 볼륨 페이스를 선사하는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와 ‘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를 출시한다.

신제품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SKIN LUMINOUS HIGHLIGHTER)’는 자연스러운 광채와 볼륨감을 한 번에 선사해주는 베이크드 타입의 하이라이터로,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차오르는 듯 투명하게 빛나는 입체 글로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준다. 한 가지 컬러의 펄 대신 세 가지 컬러 코렉팅 펄이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터치에 따라 다채로운 무드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보습 성분을 머금은 쉬머링 파우더 함유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매끈하고 반짝이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피치 베이지 쉬머 컬러의 ‘블리스 베이지(BLISS BEIGE)’, 생기를 부여해 주는 누디 핑크 쉬머 컬러의 ‘필로우 핑크(PILLOW PINK)’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SKIN SILHOUETTE CONTOUR DUO)’는 디테일한 음영감과 완벽 밀착 텍스처로 페이스 라인에 깊이감과 입체 볼륨을 더해주는 컨투어링 팔레트이다. 내 피부인 듯 맑고 섬세한 명도와 채도의 소프트 블러링 파우더 텍스처로 가루 날림은 덜어내고 발색력은 높였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입체감을 선사한다. 또한 웜톤 컬러의 ‘뉴트럴(NEUTRAL)’, 쿨톤 컬러의 ‘모던(MODERN)’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톤 걱정 없는 컬러 선택 및 실제 사용 패턴을 고려하여 더 많이 사용하는 어두운 부분 면적의 비율을 높여 처음부터 끝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 구매 시 최고급 비건 인조모로 펄 입자가 고르게 발색되도록 도와주는 ‘블루밍 에디션 하이라이터 브러쉬를, ‘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 구매 시 적절한 모량과 정교한 컷팅으로 넓은 면적과 좁은 면적을 한 번에 사용 가능한 컨투어 듀얼 브러시를 증정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