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선크림리얼베리어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 출시, 높은 수분감 선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3.06 14: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풍부한 수분감을 갖춘 3중 기능성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을 출시한다.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은 강력한 UV차단을 넘어 수분을 채우고 잠가 풍부한 수분감을 주는 동시에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의 3가지 기능을 장착한 데일리 수분 선크림이다. 12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 50+/PA++++)과 더불어 보습 및 피부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장벽을 케어한다. 또, 65% 함유된 수분 에센스가 높은 보습감으로 피부 건조를 해결하여 선크림 특유의 건조함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크림처럼 가볍게 발리는 텍스쳐와 백탁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사용감을 모두 갖췄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가볍고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만큼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발림성과 흡수성이 좋은 유기적 자외선차단제 제품으로 눈 시림과 묻어남이 없어 산뜻한 사용감이 두드러진다.

더불어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유해 원료를 배제해 피부와 지구가 함께 건강할 수 있는 리프 세이프(Reef-safe) 제품이다.

외부 자극 및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대한 인체 효능 평가를 완료했으며 수분 손실을 막고 수분 보호막을 개선하는 것을 입증할 즉각적인 속 보습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한 인체 안자극 테스트 및 민감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