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긍정적이고 유쾌한 이미지로 브랜드 가치 진정성 있게 전달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2.29 14: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방송인 장도연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트리셀은 장도연이 가진 특유의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가 ‘고객에게 에너지 가득한 일상을 선물한다’는 브랜드의 지향점과 부합하고, 브랜드가 가진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특히나 장도연의 유쾌하면서도 차분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콘셉트의 트리셀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 캠페인 영상으로 고객들에게 트리셀의 브랜드 메시지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트리셀 담당자는 “개인의 모발과 두피, 머리 감는 시간대에 따라 샴푸를 다르게 사용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널리 알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도연이 추천하는 트리셀 베스트 제품인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는 3월 1일부터 시작되는 올리브영 3월 세일에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호바 오일과 8가지 천연 오일이 들어간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나이트 퍼펙터’ 등 다양한 헤어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트리셀,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트리셀,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