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닥터포헤어, 구교환과 함께한 첫 캠페인 필름 공개위트있는 두피 전문가 모습 표현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2.08 10:2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첫 브랜드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닥터포헤어는 지난 1월 브랜드 페르소나와 가치를 표현하는 새로운 앰버서더로 남다른 진정성과 특유의 재치로 사랑받는 배우 구교환을 선정했다. 이후 공개된 화보에서 구교환은 고객을 직접 만나 두피 고민을 나누고 솔루션을 제공해 온 닥터포헤어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 이목을 끌었다.

6일 공개된 첫 캠페인 영상에서 다시 한 번 닥터포헤어 두피 전문가로 등장한 구교환은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 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역동감있고 재치있는 무드로 전달했다. 메시지에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자사 두피케어센터를 운영하고 찾아가는 두피진단 활동을 펼치며 고객의 고민을 마주하고 해결해 온 닥터포헤어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가 투영됐다.

이어 ’10년간 직.접 만난 20만 두피에게?’라는 물음에 그는 ‘두피는 직접 봐야 빠짐없이 볼 수 있고 직접 봐야 빈틈없이 케어 할 수 있으니까’라며 자신있게 답한다. 현실적인 솔루션은 연구실 속 이론을 넘어 두피케어센터와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을 만나 두피 고민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얻는다는 메시지를 전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 오픈에 맞춰 닥터포헤어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기대감을 더한다. 닥터포헤어와 함께 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문을 열고 고객을 직접 마주한다는 의미를 담은 헤리티지 샴푸 커스텀 패키지 증정 이벤트와 두피 케어 센터의 1:1 심층 두피 진단 이벤트를 2월 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닥터포헤어는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패키지 디자인까지 구성 요소 전반을 모두 리뉴얼하며 브랜딩을 강화하고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헤리티지 샴푸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전문성과 ‘joy of shampooing(샴푸하는 즐거움)’을 담은 위트를 핵심 가치로 하는 브랜드답게, 진정성있는 연기와 재치 가득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구교환과 함께하며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