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한율 ‘한글 컬렉션 : 한글로 쓴 한율’피부와 마음에 건강한 빛 더하는 비법 담아 한정판 4종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1.08 16: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한율이 2024년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 : 한글로 쓴 한율'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아름다운 우리의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했으며,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쌓아온 비법과 효능, 피부에 주는 이로움에 대한 내용을 단상자에 한글로 꽉 채워 담았으며 한글의 특징이 살아나는 패턴으로 디자인해 다가오는 설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2종 세트와 크림으로 각각 구성했으며,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에 접속하면 한율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직접 한율의 이야기를 읽어주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율의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올리브영을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2024년 한글 달력 포스터, 대나무로 만든 친환경 한글 디자인 그릇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