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POLA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 전개…필림 속 시크릿 코드를 찾아라!폴라×설현 시네마틱 필름 공개 기념, 백년만에 실시하는 프로모션 화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2.29 10: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12월 공개한 폴라 POLA와 배우 설현의 시네마틱 필름이 단 3주만에 브랜드 공식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폴라와 설현의 시네마틱 필름은 ‘Stay beautiful, no matter what’이라는 슬로건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빛나는 피부가 가장 강력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다. 대대적인 공중파 TV 캠페인을 전개해 주목 받았고 일반적인 화장품 광고와는 다른 강렬한 서사에 대한 호기심이 풀 영상의 폭발적 조회수로 나타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설현의 스타일리쉬 액션과 눈을 뗄 수 없는 미모는 찬사를 이끌어 내며 CF 퀸의 복귀를 알리는 신호탄이 되고 있다. 한번 보면 여러 번 보게 된다는 마성의 동영상으로 입소문을 내며 폴라에 대한 굼긍증으로 이어지고 있다.

00942는 시네마틱 필름 속에서 스파이 ‘폴라’로 분한 설현이 혈투 끝에 알아낸 비밀 암호로, 폴라가 최초로 발견한 유전자 코드 LINC00942을 상징한다. LINC00942는 노화와 연관된 세포들을 노화에 영향받지 않는 '에이지리스 셀'로 만들어주는 피부 속 유전자 코드로서 LINC00942의 활동이 미비해질수록 노화가 빨리 진행되고 반대로 LINC00942가 활성화되면 피부 재생 기능이 강화되어 탄력 강화, 리프팅, 혈색 개선 효과가 나타난다. LINC00942의 활동을 촉진하는 천연 화합물인 폴라의 독자성분 로스마놀과 함께 폴라 B.A 라인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시네마틱 필름 공개를 기념해 선보인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도 더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일체의 마케팅 활동 없이 품질과 서비스로 승부해온 폴라 글로벌 본사가 백년만에 그 틀을 깨고 처음으로 한국 고객들에게 준비한 선물이라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B.A 워시, 로션, 밀크, 아이존크림, 그랑럭스 IV’까지 폴라 B.A 라인의 대표 제품 샘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50ml에 80만 원대의초고가 세럼, ‘B.A 그랑럭스 IV’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