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라브아×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콜라보'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한정판 세트 출시, 버블리 홀리데이 캠페인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2.27 18: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브아(대표 김동주)’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비스포크 그랑데 AI BUBBLY HOLIDAY 캠페인(이하 버블리 홀리데이)’를 진행,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를 한정판 출시한다.

라브아와 삼성전자는 캠페인 한정판 제품 출시는 물론, SNS 채널을 통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현장에서 두 브랜드의 만남을 몸소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펼칠 계획이다.

감각적 향과 레드닷 어워드 수상의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라브아(LAVOIR)는 이번 콜라보를 위해 한정판 우디향을 담은 제품과 비스포크 그랑데 AI만의 독보적인 ‘맞춤 섬세 버블’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패키지의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를 제작했다.

한정판 런드리 세트는 비건 인증과 맘가이드 A등급의 식물성 원료로 섬유 속 오염물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세탁세제와 이국적인 가이악 우드 향이 섬유 깊숙히 퍼지며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섬유유연제 △특허받은 습식공법의 건조기시트 등 런드리 3종으로 구성됐다.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라브아 홈페이지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버블리 홀리데이 캠페인은 편집숍 보마켓 경리단점과 서울숲점에서 12월 22일부터 24년 1월 11일까지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 현장 판매도 예정되어 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와 함께 전시 공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보마켓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도 증정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