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메디힐, 최대 75% ‘메디힐 어워드 세일’ 오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2.11 15:0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메디힐이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역대급 브랜드세일 ‘메디힐 어워드 세일’을 진행한다.

고객 감사 이벤트로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구성과 다양한 혜택으로 진행된다.

이번 ‘메디힐 어워드 세일’은 2023년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 다양한 채널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75% 할인, 최소 판매가 1900원 등 역대급 할인을 제공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20% 쿠폰을 자동 발급하며, 친구 초대만 해도 적립금 3천원을 무제한으로 지급해 메디힐 브랜드 세일을 주변에 알릴수록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과 적립금은 공식몰 회원에 한해서 제공되며 행사 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주요 제품으로는, 먼저 최근 ‘네고왕’ 방영 당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제품 2종을 준비했다. 방영 직후 3초에 1개씩 판매되며 큰 관심을 받은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 1매’를 6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앵콜 요청을 받은 마스크팩 3종을 큰 혜택가로 제공한다. ‘티트리 앰플 마스크 10매’는 74%로 가장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더마플러스 마스크 10매(5종)’와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하이드로 베타 5매’는 각각 69%, 60% 할인율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올해 여러 채널에서 총 27관왕 수상을 달성하며 품절 대란을 겪고 있는 네모 패드 2종 또한 6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는 ‘콜라겐 채움 패드 100매’와 ‘비타마이드 잡티 패드 100매’로,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이른 품절이 예상된다.

메디힐 관계자는 “2023년은 국내에서의 인기는 물론 해외에서도 브랜드 입지를 견고히 할 수 있어 감사하고 가치 있었던 한 해”라며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보내준 뜨거운 사랑을 잊지 않기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인 만큼 좋은 혜택 누리며 기분 좋은 연말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