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모다모다, THB 성분없는 2세대 새치 샴푸 올리브영 입점‘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강력해진 갈변 기능에 두피, 손상모까지 케어하는 2세대 갈변 샴푸 출격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11.17 09: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THB 성분 없이 새로운 폴리페놀 공법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2세대 새치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모다모다는 주체적으로 건강과 일상에 투자하는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세대는 물론, 급증하는 3040 얼리 새치케어 수요에 맞춰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서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역시 올리브영에 입점했으며, 이 곳에서는 신제품을 비롯해 ‘헤어 커버 스틱’, ‘프로 체인지 블론드 샴푸’ 등 모다모다의 주요 새치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다모다는 오는 17일 단 하룻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본품과 7일 체험이 가능한 샘플 등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구매자 대상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신제품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THB 성분 없이도 더욱 강력해진 갈변 기능을 자랑하는 신규 폴리페놀 성분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를 함유, 헤어 코팅 효과를 더해 새치 커버, 탄탄한 두피 케어, 손상모까지 멀티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다모다의 신규 폴리페놀 공법인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는 기존 1세대 샴푸 대비 더욱 빠르고 확실한 새치커버 효과를 제공한다. 전성분은 식약처 보고가 완료된 정식 등재 원료로만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까다로운 유럽 화장품 등록 시스템인 CPNP 등록을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는 등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모다모다 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최근에는 중장년층을 넘어 3040세대에서도 얼리 새치케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모다모다를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