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오르띠에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 GS홈쇼핑 론칭명품 쇼호스트 김선희씨와 ‘나노골드 단백질 크림’으로 첫 론칭 방송 ...더블세트 조기 매진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11.08 19:23
  • 댓글 0
GS SHOP 화면 캡처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오르띠에가 지난 10월 18일 GS SHOP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의 더블세트를 생방송 30여 분 만에 조기 매진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동시간대 주요 4대 홈쇼핑사를 통틀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신규 브랜드의 성공적인 홈쇼핑 론칭 결과이다.

이날 방송에는 28년 경력의 명품 언니 김선희 쇼호스트가 오르띠에의 브랜드 디렉터로 나서며, 명품언니 패키지 세트를 단숨에 매진시켰다.

오르띠에 공식 스토어

오르띠에는 ㈜익성에서 론칭한 슬로우에이징 컨셔스 뷰티 브랜드로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은 나노골드와 단백질 펩타이드가 결합된 앱소로-펩™이 함유된 일명 ‘나노골드 단백질 크림’으로 방송됐다.

앱소로-펩™은 하와이 연구소와 공동 개발하여 ㈜익성이 국제 화장품 성분 사전에 최초로 등재한 오르띠에의 독자 성분이며,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은 단 1회만으로 하악 부위 피부 리프팅 개선 효과 등 16가지 피부 노화 징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탄력 리프팅 제품이다. (오르띠에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 50ml 78,000원)

오르띠에 관계자는 “더블 세트 조기 매진과 더불어, 방송 이후 번들거리지 않는 보습감과 즉각적인 탄력 효과 등 소비자 사용 후기를 통해 오랜 시간 연구 개발한 독자성분과 제품이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는 고객에게 통한 것 같아 기쁘다”며 성공적인 첫 론칭 방송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르띠에 나노골드 단백질 크림은 오는 12월 GS홈쇼핑에서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오르띠에 공식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aurtie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