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러쉬코리아 ‘세계 비건의 날’ 맞아 비건 헤어케어 7종 출시동물실험대체시험법 지원하는 ‘러쉬 프라이즈 2024’ 12월 1일까지 접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1.01 18:0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러쉬코리아가 ‘세계 비건의 날’을 맞아 비건 헤어케어 7종을 출시했다. 두부를 메인 성분으로 한 비건 단백질 샴푸 ‘두부 크림 샴푸’, 포르투갈 남부에 위치한 알가르브 지방에서 얻은 소금이 함유된 ‘리햅 솔티 샴푸’, ‘스웰 샴푸’, ‘바이올렛 크림’, 그리고 바나나, 코코넛, 등 코워시 샴푸(샴푸와 컨디셔너가 결합된 고체 샴푸) 등이다.

대표 제품인 ‘리햅 솔티 샴푸’는 바다 소금에 파인애플, 키위 등의 과일 효소를 함유해 건강하고 상쾌한 세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호호바, 올리브 오일의 조합이 모발을 더욱 부드럽고 튼튼하게 만들어 주고, 에센셜 오일과 멘톨 성분을 통해 두피에 활기와 볼륨을 더한다. 이번에 출시한 헤어 전 제품은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취득한 비건이고, 자연 유래 성분인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러쉬는 동물, 자연, 그리고 사람의 조화로운 상생을 브랜드 비전으로 삼았다. 신선하고 정직한 원료를 윤리적으로 구매하는 일에 집중하며 모든 제품을 손으로 만들고 포장을 최소화한다. 특히 동물실험을 엄격히 금하고 동물실험반대 캠페인과 동물대체시험법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동물실험을 대체하는 시험법을 연구•개발하는 과학자 및 연구진, 동물대체시험법 활성화 법안에 힘쓰는 정치인과 로비 단체, 동물실험 근절을 위해 공헌하는 교육·홍보·캠페인 단체를 지지하고 지원하는 ‘러쉬 프라이즈 (Lush Prize)’를 10년 이상 후원해오고 있다. 동물대체시험법 분야의 세계 최대 시상식인 러쉬 프라이즈는 오는 12월 1일까지 2024년 신청 접수 중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