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앰플엔, 더보이즈 현대와 브랜딩 캠페인'앰플:엔 답이 있다' 슬로건...피부 고민 키워드 브래드 제품 호기심 자극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10.23 09:23
  • 댓글 0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 캠페인 영상 사진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 전문 브랜드 ‘앰플엔’이 더보이즈 현재와의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브랜딩 캠페인에 나선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 현재는 ‘암호명 N’ 의 답을 찾는 비밀 요원으로 변신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해당 영상은 ‘앰플:엔 답이 있다’를 슬로건으로 한다. 피부 고민의 키워드는 앰플이고, 그 중에서도 ‘앰플엔’에 답이 있다는 메시지를 녹였다.

앰플엔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는 피부 건강의 정답이 앰플엔에 있다는 메시지를 녹였다. 공식 모델 현재의 지적이고 성숙한 모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앰플엔은 35년 이상의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 전문 브랜드다. 주력 제품으로는 올리브영 세일에서 이틀 만에 품절 된 바 있는 ‘세라마이드샷 앰플’,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블레미샷 앰플’ 등이 있다. 앰플엔의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배합한다.

앰플엔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필두로 현재와 함께 다양한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코리아나 공식 홈페이지 (www.coreana.com)과 앰플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