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수상한? 뷰티
[수상한? 뷰티 14] 4분만에 건조되는 초고속 헤어 드라이기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21 13: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상하고 아름다운 뷰티의 세계. 평범한 화장품은 가라. 신기하고 독특한 개성 만점의 제품을 찾고 있다면 수상한 뷰티를 주목해보자. 자동 온도 조절로 초고속 건조가 가능한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를 살펴본다.

#수상하다 수상해 ☆초스피드 건조
단연 압도적으로 빠른 드라이 시간이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필립스의 업그레이된 온도 제어 기술이 모발을 보호하면서 헤어 건조를 도와준다. 1,800W의 강력한 모터와 히터를 갖춰 최고 속도와 열 설정으로 실험한 결과, 머리카락 길이 40cm 기준 단 4분 만에 빠른 건조가 가능하다.

☆☆모발 컨디션에 따른 맞춤 케어
4가지 온도 설정과 2가지 바람 속도 설정이 가능해 개인의 모발 상태에 따른 케어가 가능하며 ‘스타일링 노즐’을 부착하면 원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도 있다. 버튼 한번으로 온풍과 냉풍을 번갈아 분사하는 쿨샷 기능은 지속력을 높여준다. 헤드 내 앞뒤로 탑재된 듀얼 센서는 주변 기류 온도를 감지해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드라이 온도를 스스로 조절한다.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물 이온 기술
건조과정에서 1,000개 물 이온을 생성해 모발에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해 주고 미네랄과 이온이 결합해 모발 표면을 코팅해 준다. 이온케어 시스템은 최대 8,000만 개의 이온을 방출해 모발의 곱슬거림도 정돈해준다.


#수상한 포인트
★바쁜 아침 시간을 비롯해 시간 소요가 적은 빠른 헤어 건조를 원한다면!
★간단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드라이기를 찾는다면!
★모발 손상 없는 촉촉한 헤어케어가 필요하다면!
★머리를 말리면서도 건조함이 걱정된다면!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
한국콜마홀딩스, 여성생명과학자와 협력을 논하다
한국콜마홀딩스, 여성생명과학자와 협력을 논하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