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올 추석 뷰티업계의 선물 키워드는 ‘젊음’액티브 시니어 취향 반영한 안티에이징 뷰티템 선물로 인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15 11:57
  • 댓글 0

(아이소이 ‘탄력케어 선물세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올해 추석 뷰티업계가 주목한 선물 키워드는 ‘젊음’이다. 최근 나이가 들어도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액티브 시니어’ 세대가 증가함에 따라 이들을 겨냥한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라인업으로 구성된 알찬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 추석, 뷰티업계가 제안하는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줄 뷰티 선물세트를 소개한다.

아이소이에서는 보이는 주름부터 보이지 않는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해 줄 ‘인텐시브’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아이소이의 인텐시브 라인은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인 불가리안 로즈 라인 중에서도 고농축 자연 유래 성분으로 무너지기 쉬운 피부 코어 탄력을 탄탄히 관리해주는 ‘탄력케어’ 라인업이다.

먼저 ‘탄력케어 선물 SET’는 겉주름과 속주름의 집중 관리를 도와줄 ‘탄력앰플’과 ‘코어탄력토닉’과 ‘탄력크림’, ‘코어탄력괄사’로 구성됐다.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패키징으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데 안성맞춤이다.

여배우 관리템으로 화제를 모은 ‘괄사앰플스틱 따따블 세트’는 ‘괄사앰플스틱 더블세트’, ‘코어탄력크림EX’로 구성됐다. 괄사앰플스틱은 괄사마사지와 탄력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초간편, 고성능 제품으로 4중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탄력의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준다.

한편, 아이소이는 오는 9월 25일까지 추석 선물 대전 이벤트를 통해 40% 할인 쿠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풍성한 특가 혜택까지 마련했다.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는 무너지기 쉬운 피부의 탄력과 컨디션을 끌어올려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테르비나 AD는 태초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을 함유해 우아한 피부 빛과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제공한다.

깊고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소프너 및 에멀전과 함께 리프팅 탄력 앰플 에센스 ‘테르비나 AD 프라마 엘릭서’, ‘테르비나 AD 아이크림’, ‘테르비나 AD 크림’ 등으로 구성해 집에서도 특별한 관리를 받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용기에 담겨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는 ‘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더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궁중의 비방을 연구한 끝에 탄생한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한 처방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이번 세트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이 함께 구성됐으며, 기앤진 아이크림 4ml, 넥앤페이스 탄력 리페어 30ml를 추가 증정한다.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 탄력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한가위를 기원하며 광화문에 드리워진 보름달의 달빛을 섬세한 디테일로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