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아꼬제,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2023 행사 참여‘아꼬제 가든’에서 화장품 체험 및 구매 가능…핸드크림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 열려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15 10:5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제주화장품 ‘아꼬제’가 한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뷰티&라이프스타일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바이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렌드바이미는 오늘부터 17일까지 3일간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2023’ 행사에 참여한다.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은 토크∙공연∙전시∙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학문∙경영∙기술 등 각 분야의 독보적인 아이콘들을 만날 수 있는 문화 융복합 이벤트로 함께하는 한남·이태원에 위치한 제휴사와 함께하는 대표적인 문화 마케팅 축제이다.

아꼬제는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쿠폰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음료 주문 시 스칼프 테라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꼬제 샘플, 린넨 파우치, 아꼬제 젤투폼 및 선젤,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바이탈인제주 선물세트 등 100% 당첨이 가능한 럭키드로우 참여도 가능하다. 럭키드로우 1등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제주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17일 오후 3시에는 매장에서 ‘몽키노트’의 버스킹 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 제품 50% 할인(구매 금액별 3만원 이상, 5만원 이상 추가 제품 증정)과 아꼬제 인스타그램(@accoje_official) 팔로우 시 린넨 파우치와 아꼬제 7종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인증샷 인스타그램 베스트 리뷰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아꼬제 베스트 컬렉션 5종 기프트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의 청정 재료를 활용해 핸드크림 만들 수 있는 체험도 열린다. 화장품 연구원들과 함께 각자 개인의 취향에 맞는 우디, 플로럴, 프루트, 시트러스, 머스크, 허벌 등의 향을 선택해 '제주 내음'을 만끽해 볼 수 있으며 제주 오름을 형상화한 특별한 핸드크림 용기도 함께 제공한다.

아꼬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행사에서 아꼬제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화장품 증정 이벤트 등 특별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면서 “향기로운 생화의 향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잠시 감성을 충전하고 아꼬제 가든에서 직접 화장품을 체험해 보는 등 좋은 경험을 하고 돌아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