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이니스프리 ‘9월 멤버십데이’ 4일간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14 11: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 최대 60% 할인 혜택이 준비된 ‘9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9월 멤버십데이’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번 멤버십데이에서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피부 컨디션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가을 날씨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주고 트러블 고민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 크림’을 포함해 나이스웨더와 콜라보한 한정판 '스킨 SOS 리페어 키트'도 이번 행사에서 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잡티와 토닝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등 데일리로 꼭 필요한 대표 제품들이 포함됐다.

이니스프리 멤버십 고객이라면 행사기간 내 4만 원 이상 구매 시 최종 구매 금액에서 최대 4천 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 시간에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추가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도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 크림’ 제품을 구매한 적 없는 고객을 위한 선착순 ‘0원 체험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배송비만 내면 누구나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