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이니스프리×나이스웨더리페어 주제로 피부 ‘수리’ 컨셉 담아 리페어 키트 백 함께 구성 휴대 용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13 18:2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함께 한정판 ‘스킨 SOS 리페어 키트’를 출시했다.

나이스웨더는 편의점을 재해석한 신개념 편집숍이다. 문화 콘텐츠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며 주 소비층인 MZ 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트러블, 잡티 흔적 고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일상의 다양한 부분에 필요한 제품을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법으로 제시하는 나이스웨더의 가치관에서 접점을 찾아 ‘리페어’라는 키워드로 진행했다.

한정판 키트는 더 나은 피부를 위해, 피부를 ‘수리’해 준다는 의미를 담아 공구 컨셉으로 제작, 3가지 이니스프리 제품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 나이스웨더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린 ‘리페어 키트 백’이 함께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힙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했다.

이니스프리와 나이스웨더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키트는 1일부터 14일까지 나이스웨더 가로수길점,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피부 리페어샵 컨셉으로 꾸며진 오프라인 공간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일부터는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무신사, 29c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강남점에서도 9월 한 달간 레티놀 시카 리페어 컨셉의 감각적인 판매 공간이 운영된다.

[이니스프리×나이스웨더 ‘스킨 SOS 리페어 키트’]
○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30mL
○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체험분 10mL
○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체험분 7mL
○ 리페어 키트 백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